MY MENU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 질문

  • 컨설팅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컨설팅 비용은 규모, 지역, 아이템, 인원수, 일정 등에 따라 변동되며, 상담(방문상담 포함)을 통해 책정됩니다.
  • 기물 및 식자재 업체 알려주시나요?
    영업장 오픈에 필요한 주방설비, 주방기물(홀포함), 소모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협력회사를 소개해 드리며, 식자재 구매를 위한 협력회사도 소개해 드립니다.
  • 컨설팅 진행 일정은 어떻게 정하면 되나요?
    먼저 전화 상담 또는 방문 상담을 통해 컨설팅 내용에 대한 협의가 이루어지며, 컨설팅 진행을 위한 계약을 합니다. 계약후 메뉴 컨셉 기획/선정 → 메뉴 전수 → CI, BI, 메뉴판, 전단지, 현수막 등의 디자인 → 설비/집기 구매 → 식자재 구매 → 교육 → 오픈지원/점검 순으로 진행됩니다.
  • 방문상담 가능한가요?
    유선상담, 방문 상담 모두 가능하며,방문 상담은 반드시 예약 후 진행되오니 사전 예약 부탁 드리겠습니다.
  • 리틀파스타 혹은 화주부 가맹점은 어떻게 하나요?
    우선 전화 상담이 1차로 이루어지며, 구체적인 상담은 방문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개설 희망지역,투자규모 등을 상담하며, 저희 브랜드만의 컨셉,차별화 전략,수익성 등에 대한 안내를 드리며, 창업가 마인드도 확인합니다. 조건이 맞을 경우 본사 창업 매뉴얼에 의한 업무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 요리를 전혀 못하는데 창업이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다년간 경험에서 얻어진 매뉴얼을 기본으로 하여 예비사장님 역량에 맞는 메뉴 구성 및 반복 실습을 통해 완성도를 높여 성공창업을 하실 수 있도록 체계적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